조립식 완구 인펜토, 어린이날 맞아 롯데백화점 수원점 행사 진행

입력 2018-05-04 15:46 수정 2018-05-04 20:04

세계 최초 조립식 완구로 주목받고 있는 인펜토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수원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인펜토는 부모가 함께 아이가 하나의 키트를 이용하여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특색 있는 디자인과 모듈형 부품으로 창의적으로 무한한 다른 형태에 제품 조립을 할 수 있고 실제 사용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국의 완구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있다.

유럽 장난감 어워드 및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세계 최초 조립식 모듈 ride 완구인 인펜토는 전 세계 45개국에 판매 중에 있으며 올해 한국에 공식 런칭이 됐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롯데 백화점 수원점을 시작으로 여러 행사장에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펜토를 공급하는 ㈜아이이노베이션측 관계자는 “어린이날 이후 전국의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교육 그리고 부모님이 함께 쉴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형태의 인펜토 가맹점을 설립하여 새로운 형태의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을 만들 것이라 밝혔다. 현재 가맹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서울 및 부산 지역은 기획과 디자인을 마쳐가는 상태로 협의가 끝나는 대로 곧 개점을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