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에서 개발한 초등인문학 융합 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그랜드 캠핑패키지, 모나르떼 팝업스토어 운영 등 공동 프로모션을 5월 5~7일 어린이 날 연휴기간 동안 선보인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야외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이 포함돼있다. 참석자들은 인문학을 미술로 체험하는 초등 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에 참여할 수 있다.
5월 5~6일, 연회장 산수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모나르떼 라운지가 운영된다. 모나르떼 팝업 스토어는 인문학을 미술로 체험할 수 있는 융합체험 클래스로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6시 30분까지 5타임에 거쳐 진행되며 체험 신청은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모나르떼는 13세기부터 20세기까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철학, 역사, 예술, 과학, 경제 분야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초등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전권을 런칭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융합 교육의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초등학교 교사 대상 '전문 교사연수', 학부모 대상 '부모교육'과 호텔 및 백화점 문화센터 등 프리미엄 채널을 통한 '어린이 융합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대상에 따른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
모나미 모나르떼 X그랜드 하얏트 서울, 5월 가정의달 초등생을 위한 모나르떼 제공
입력 2018-04-30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