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칠순잔치 예약고객 대상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4-26 17:20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굿바이 미세먼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굿바이 미세먼지’ 이벤트는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 되는 점에 착안, 기획됐다. 이에 플로랜스는 공기청정기 30대를 신규 예약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하기로 했다.

플로렌스는 돌잔치 전문브랜드로 성장하며, 맛과 서비스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언제나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엄마 같은 정성을 더해 고객에게 멋진 파티를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나의 브랜드하에 전 지점의 요리맛과 서비스의 동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영통 수원, 시흥 안산, 보라매 신림, 영등포 목동, 하남, 대구점 등 12개 지점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 10년 이상 맛과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서비스가 돌잔치를 비롯해 칠순잔치, 기업행사 등 각종 행사에서 정통브랜드의 입지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만족을 위해 2가지 역점사항을 강조한다. 첫번째는 내부 직원의 역량 강화다. “이를 위해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연수를 통해 팀웍향상과 직원들의 업무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전한다. 두번째는 고객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주력해왔다.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플로렌스맘’이라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왔다.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물론 내부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플로렌스는 불경기에도 꾸준하게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굿바이 미세먼지’ 이벤트는 칠순잔치, 돌잔치 등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4월16일~6월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