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는 1988년 런칭해 2018년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이다.
파크랜드는 고객에 대한 보답과 보다 좋은 서비스를 위한 소통의 일환으로 연중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크랜드는 고객 감사 소통 이벤트의 첫 번째 기획으로 24일 부산시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부산무역협회에서 자녀와의 소통에 관심을 가진 멤버스 고객들을 초청해 ‘4차혁명 시대의 자녀교육법’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자식의 마음을 돌렸다’의 저자이자 국내 유수 광고대행사의 임원을 지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정성희 교수가 진행했다.
자녀와의 관계 형성, 핵심인재로의 성장의 위한 협상 방법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교육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오늘의 파크랜드가 있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지금까지 파크랜드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러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