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바일 실시간 퀴즈게임 ‘렛츠 퀴즈(Let’s Kwiz)’를 론칭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생활공유 플랫폼 ‘콰이(Kwai)’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봄꽃을 활용한 매직페이스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또한 이를 활용한 ‘#누가꽃이게’ 이벤트를 4월 23일~30일 진행한다. 콰이를 활용해 멋진 영상을 공유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간단하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봄꽃 매직페이스 콘텐츠를 적용해 영상을 촬영하고, ‘#누가꽃이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콰이 앱과 SNS에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콰이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5명의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콰이 동영상은 기본 7초부터 길게는 57초까지 다양한 길이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자동 보정과 얼굴에 스티커를 적용할 수 있는 매직페이스 기능, 영화, 드라마 속 명대사를 재연할 수 있는 더빙 기능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촬영 후에 필터, 특수효과, 타이머, 음악, 자막 등 고급편집기능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콰이 관계자는 “봄꽃이 피는 계절을 맞이해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매직페이스 콘텐츠를 새로 선보이고 이벤트까지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콰이를 활용해 개성 있는 나만의 영상도 만들고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콰이는 10~20대들을 비롯해 많은 톱 스타들이 애용하는 앱이다. 현재 전세계 누적 가입자 수가 7억명에 이른다. 콰이의 더빙 기능을 사용하면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 나오는 유명 대사를 사용자가 재미있게 재연해 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