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팜, AMWC 2018 모나코 참여해 신개념 필러 선보여 눈길

입력 2018-04-23 16:00

미용성형 의료기기 및 의약품 기업 '㈜에스테팜'이 글로벌 학회에 참여하여 실리프팅 효과에 대한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스테팜은 최근 유럽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세계안티에이징 학회(AMWC) 2018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는 에스테팜의 QTL(VOV LIFT), QTFILL PLUS 등 히알루론산 필러 효과에 대한 상세 설명이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AMWC 2018 모나코는 120여 개국, 1만여 명의 참가자 규모를 이루는 글로벌 안티에이징 학회다. 전 세계에서 모인 피부ㆍ미용 전문가들이 모여 새로운 의료시술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표하는 자리로 매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는 서울 신사역 봄여름가을겨울피부과 강승훈 원장이 'New concept of full face procedure using PMW vertical thread lifting (VOV lift) and HA Filler(QTFILL PLUS)'란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강연에서는 주름 부위 시각적 개선을 위해 히알루론산 필러를 피하에 주입하여 스스로 부피를 유지하도록 돕는 에스테팜의 QTFILL PLUS 효과 설명이 상세히 이루어졌다. 또한 강 원장은 에스테팜의 QTL 설명도 이어 진행했다. QTL은 의료용 흡수성 봉합사를 활용해 처지거나 늘어진 피부 라인에 탄력을 부여하는 실리프팅 시술 제품이다.

특히 QTL은 녹는 실인 PDO 원사에 가열처리 없이 일정하고 견고한 코그를 형성해 만든 신개념 4세대 몰딩실을 활용한 리프팅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결함이 없고 인장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QTL은 별도 형성된 돌기에 의해 피부 조직 고정력을 높이는 특허 받은 고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을 사용해 효과를 높였다. 덕분에 피부 처짐이나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에스테팜 QTFILL PLUS, QTL에 대한 강 원장의 강연이 마무리되자 관심을 갖고 질문을 하는 사례가 잇따라 나타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기존의 필러와 QTFILL PLUS, QTL의 차이점에 주목을 하는 참관객들 모습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에스테팜 영업마케팅 총괄 오세억 이사는 "이번 학회에서 QTFILL PLUS와 QTFILL 출시가 새롭게 주목을 받은 만큼 해외 시장을 무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피부 트러블은 물론 주름, 탄력 개선까지 도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에 새로운 활력 요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테팜은 지난 15일 대만 미용학회(CSCSM)와 14~15일 필리핀 미용학회(IFAM)에 참가하며 커다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QTFILL PLUS, QT CELL 등에 대한 현장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