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뷰티 화보·메이크업 꿀팁 공개

입력 2018-04-22 00:17
사진 = 코스모폴리탄

150만 이상 유투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이사배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부터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까지 자신만의 뷰티 팁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이사배는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어떻게 보내느냐는 질문에 “메이크업 박스를 정리하거나 브러시를 세척하면서 다음 일정을 준비한다”면서 “아무래도 화장을 자주 하다 보니 피부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스케줄이 없으면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수분 크림 하나만 듬뿍 바른다. 그다지 건조하지 않을 때는 수분크림조차 바르지 않고 피부가 쉴 수 있도록 한다”고 답했다.

이어 “저의 시그너처 룩은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라면서 “입술에 먼저 파우더를 바른 다음 입꼬리까지 빨간 립스틱을 깨끗하게 채워 바르고, 눈에는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린 뒤 마스카라로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해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컨투어링(얼굴의 윤곽을 잡기위한 메이크업 기법)도 연하지만 확실히 해서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원하는 부위에 붉지 않은 컬러의 컨투어링 파우더를 연하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그 뒤에 브러시에 컨투어링 파우더를 묻힌 뒤 손바닥에 한 번 둥글리고 난 후 얼굴에 터치해주면 자연스럽게 얼굴 윤곽이 살아난다”고 V 라인 만드는 꿀팁을 공개했다.

이현지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