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투자그룹, 퍼스널 트레이딩 시스템 및 실시간 대응 서비스 운영

입력 2018-04-20 11:45
위너투자그룹은 증권사, 자문사, 투자클럽, 증권방송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주식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투자전문회사이다.

설명에 따르면 위너투자그룹은 빠르게 변화하는 주식시장에서는 실시간 파악은 물론 체계적 시스템을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섹터별 전문 운영진과 빅데이터 기반 리서치를 통한 통합서비스 및 실제 수익을 위한 투자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개개인 투자자마다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한 퍼스널 트레이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퍼스널 트레이딩 시스템은 총 4단계로 증권사, 자문사, 방송, 투자클럽 등 전문 인력을 통한 분야별 데이터 수집을 통해 주요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주식시장 흐름을 예측하여 확률 높은 종목 추천을 통해 매매 성향을 파악하고 개선 사항의 집중케어를 통해 방향성을 제시한다. 더불어 균등성 있는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투자 지표 및 자금 분배를 설정하여 구체적인 피드백과 실시간 대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너투자그룹 류창수 대표는 “개개인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보다 더 높일 수 있도록 폭넓은 통찰력을 가지고 주식시장 흐름 분석과 독창적인 시스템 개발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주식투자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너투자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