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로봇 전문 브랜드 에브리봇㈜은 오는 21일 오전 8시 20분부터 진행하는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RS70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앱주문 1만원과 일시불 1만원 등 총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분섬사 걸레 기본 4장, 추가 2장을 증정해 총 6장의 걸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방송중 구입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RS700은 사람이 밀고 다니는 형식의 물걸레 청소기와는 달리,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스스로 돌아다니며 물걸레 청소를 해준다. 기존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의 강력한 청소력은 유지한 채 사용자가 직접 청소할 필요 없는 로봇청소기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이전 모델인 RS500의 밝고 귀여운 느낌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블랙 계열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일부 포인트 컬러로 개성을 살렸다.
또한 RS500 사용시 다소 아쉬웠던 충돌 소음을 개선하기 위해 장애물 감지 센서를 장착해 벽이나 가구와 같은 장애물과의 충돌을 최소화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제품의 높이를 11cm로 줄여 침대 밑이나 소파 밑 청소에도 용이하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의 위협이 야외뿐 아니라 실내까지도 크게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물걸레 청소에 대한 필요성은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에브리봇이 미세먼지 대비 필수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RS700의 홈쇼핑 런칭을 기다린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혁신적인 제품에 부여되는 유럽 최고 권위의 Plus X Award에서 고품질, 디자인, 사용편의성의 3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유럽, 중국 등 해외 15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