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며 얇아지는 옷차림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은 시즌이다. 이에 건강과 뷰티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이 인기인 가운데, S라인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레몬밤 다이어트가 인기다.
연예인들의 클렌즈 비법으로도 알려지며 SBS 좋은아침, MBC오늘아침,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서 레몬밤 효능이 소개 됐다.
30년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다움(대표 김수경)에서는 건강하고 보다 효과적인 몸매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배 농축 분말을 완성하여 ‘아임 레몬밤추출물분말’을 출시했다.
천연원료 전문 다움에서는 ‘아임 다이어팅(I’m Dieting)’ 시리즈를 출시해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아임 레몬밤추출물분말’ 은 일반 분말보다 10배 농축 추출한 분말로 풍부한 영양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전체식 생식을 최초 개발한 김수경박사를 필두로 다움의 고유한 자연철학에 따라 일체의 첨가물은 넣지 않고 만든 100% 레몬밤추출분말이다.
최첨단 스프레이 공법으로 가공한 미세분말로 찬물에도 바로 녹아 간편하고 좋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 추출분말은 찬물에 타 음료수 대용으로 먹거나 따뜻한 차, 해독주스에 넣어 섭취해도 좋다.
다움생식 관계자는 “국내 의료진이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실험결과 레몬밤 분말을 12주간 섭취한 경우 몸매관리에 효과적인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외에도 심신안정, 피부미용 등 레몬밤은 여성에게 유익한 필수건강식품이다. 간편한 보관을 위해 분말을 병에 담아 장기적으로 꾸준한 섭취에 유용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