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지멘스보청기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40여 곳 ‘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행사에는 최신형 보청기 할인과 초소형 고막형보청기 특별 할인, 양쪽 구입시 추가 할인과 함께 구형 제품 보상 판매가 이뤄진다.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보청기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조직으로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정확한 청력 검사를 통해 최적의 보청기를 제작해 준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체계적 관리를 하는 지멘스보청기 공식지정센터인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정확한 검사를 위한 피팅장비와 보청기성능분석기 등을 갖추고, 청능재활훈련 및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를 제안하고 있다.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 관계자는 “보청기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정확한 청력검사와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뿐만 아니라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의 조율을 통한 성공적인 보청기 적응, 꼼꼼한 사후관리가 요구된다”고 조언했다.
이어 “정확한 청력검사를 바탕으로 검사 결과를 제대로 해석할 수 있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보청기를 추천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부모님께 그 어느 것보다 갚진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상담센터 위치는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를 검색해 쉽게 찾을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