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비치, ‘2018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 비키니 협찬

입력 2018-04-18 11:00

㈜쉬비치는 지난 4월 7일, 한국일보에서 주최하는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자사 제품을 통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미인을 뽑는 전통과 명성의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올해로 62회를 맞는 행사이며 한국일보 주최, 뷰티한국 주관으로 진행되고 미스코리아 서울 대회는 HL컴퍼니 진행 총괄 및 무대연출, 한예진 후원 및 교육으로 펼쳐진다.

매년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많은 참가자들이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기 위하여 도전하고 있는데 지역심사와 본선심사, 약 4주간의 합숙 등을 통한 공정하고 엄격한 과정을 거쳐 미스코리아로 선발되며 선발된 이후에는 각종 홍보대사, 사회공헌활동, 국제미인대회 출전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서 재능과 끼를 펼쳐 보이며 활동하는 등 연예계 등용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는 이번에 화보 촬영 중 ‘비키니’파트에 제품 협찬을 진행하였고, 미스코리아 선발 참가자들에게 쉬비치에서 인정받고 있는 비키니 제품들을 제공했다. 특히 홀터넥 및 하이웨스트 비키니등 체형에 맞는 비키니를 제공하여 좀더 참가자들에 개성이 뚜렷하게 표현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쉬비치 관계자는 “이번 미스서울 선발 대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쉬비치와 최신 비키니 트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쉬비치 김선호 대표는 “이번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길 응원하며,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