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18일 공영홈쇼핑 론칭

입력 2018-04-17 16:30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젤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을 공영홈쇼핑에 론칭, 오는 18일(수)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공영홈쇼핑(아임쇼핑) 방송은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6박스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여성청결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는 물론, 딸과 함께 사용하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도 적절하다.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Y존 피부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휴대가 뛰어난 페미닌 티슈 라이트를 포함해 엄마와 딸 모두 편리하게 외음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2015년부터 홈쇼핑 33회 완판 등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만든 젤타입 여성청결제다. 지난 3월에는 GS 마이샵에 론칭하여 3주간 매 방송 목표치 대비 평균 약 167%이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강한 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어 피부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균(칸디다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보습 개선 및 탄력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했다. 쫀쫀한 제형의 젤타입으로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페미닌 티슈 라이트는 밀착감이 뛰어난 엠보싱 원단으로 Y존 부위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냄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벤더 오일 함유로 은은향을 주며,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하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페미닌 티슈 라이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18일(수) 공영홈쇼핑에서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간 방송되며 정가 대비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