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 프로모션…창업자 큰 호응

입력 2018-04-18 09:05
사진 = 요거프레소 리뉴얼 인테리어 적용 매장

중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최근 진행하는 인테리어 지원 프로모션이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다.

요거프레소는 최근 부드러운 조명과 함께 고급스러운 감성의 노출벽과 포인트 우드 장식으로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리뉴얼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특히, 한 번 오면 또 오고 싶은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콘셉트에 맞게 공간에 여유를 주면서 한결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를 기념으로 창업자들에게 인테리어 비용에 50%를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는 예비창업자에게 비교 견적을 제공하여 보다 투명한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시공 또한 가맹 점주가 직접 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중이어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단, 본사 협력업체 시공사 선정 시 50%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이 프로모션은 카페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상담 문의가 프로모션 전에 비해 최대 7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카운터를 금속과 멀바우 목재를 사용해 무게감 있게 연출하고 일부 벽면은 따뜻한 색감의 벽돌로,천장의 경우 브라운이 가미된 그레이 색상으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면서 전반적인 자재 비용은 크게 높아졌지만 인테리어 완성도 대비 최저 수준의 창업 비용을 제시했다는 것이 창업자들에게 커다란 매력 요인으로 작용했다.

프로모션은 평수에 제한 없이 지원이 되기 때문에 30평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경우 가맹비와 교육비 지원을 포함하면 총 3천700만원이 넘는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2007년 첫 매장을 오픈 후 매번 신선하고 창의적인 신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카페 프랜차이즈다. 메리딸기, 메리치즈를 비롯해 최근까지도 체리블라썸과 구슬 스무디 등 연이어 히트 메뉴를 만들어내는 탄탄한 메뉴개발력을 갖춘 업체다.

또한 최근에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메뉴들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