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FORB), 카시트·아기띠 등 ‘유아 여행용품 기획전’ 개최

입력 2018-04-17 15:35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브(FORB, 대표이사 정인수)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아기와 여행 시 필요한 카시트, 아기띠 등 여행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 적용 제품은 여행용카시트 ‘리니’를 비롯해 땀과 물에 강한 여름 아기띠 ‘에버’, 보온∙보냉 기능이 있어 기온이 높은 계절에 필수 외출용품인 냉장고 기저귀가방 ‘미니프리저’, 미아방지용 키즈백 등 여행과 나들이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여행용품 기획전은 제품별 최대 43% 할인은 물론 선쉐이드, 방수파우치, 보냉파우치 등 증정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유아용 레인코트, 바람막이 등 구매 금액대 별 추가 사은품과 즉시 적립되는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하며 포토상품평과 30만원 상당의 볼레 액티브 캐리어 추첨 이벤트 등 푸짐한 행사도 준비했다.

포브 관계자는 ”나들이와 장거리 여행이 증가하는 계절인 만큼 안전함은 물론 휴대성과 실용성까지 꼼꼼히 살펴 아기와의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지난해 론칭한 카시트 ‘리니’는 올 초 국내 첫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아기와의 국내 및 해외 여행 시 준비해야 할 여행용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이번 포브 기획전은 지난 4월 16일을 시작으로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포브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