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건강식품 브랜드 한삼근에서 봄맞이 신제품 황제황용단 골드를 선보였다. 황제황용단은 올 초 출시된 한삼근의 대표 홍삼제품으로 3개월만에 25,000박스 판매를 돌파한 히트상품이다.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건강식품 홍삼류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한삼근은 주원료인 홍삼 진액과 부원료인 10여가지 전통한방재료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홍삼 프리미엄 라인 황제황용단 골드를 출시하게 이르렀다.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해서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기존 황제황용단 출시가로 하고 오히려 황제황용단의 가격을 낮추는 파격적인 선택을 했다. 많은 사람들이 한삼근의 홍삼제품을 이용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제품 황제황용단 골드는 가장 약용효과가 좋고 진노세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산 침향, 러시아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녹용의 황금배합을 바탕으로 흑마늘, 당귀, 작약, 백복령, 갈근, 산수유, 숙지황, 천궁 등 엄선된 전통 한방재료를 추가하여 더욱 성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하진 분들이나 기력이 쇠해 춘곤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한달 분량 30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알씩 이중으로 낱개포장하여 깔끔하고 위생적이며 간편한 휴대와 복용 또한 편리하다. 황제황용단 골드만의 고급박스와 전용쇼핑백, 고급스러운 황금보자기까지 함께 동봉되어 소중한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고품격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황제황용단 골드는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