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골프앤리조트, 인천 중구에 2000만원 쾌척

입력 2018-04-13 17:02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는 13일 중구청에 방문하여 중구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현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김영재 대표는 “스카이72는 2005년 골프클럽 오픈시에 화려한 개장행사 대신 자선골프행사를 시작으로 나눔실천을 기업경영의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홍섭 중구청장은 “스카이72가 중구지역발전을 위해 여러 가지 면에서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탁금도 생활이 어려운 중구 구민들을 위해 잘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스카이72는 중구 공항동로 392에 위치한 골프장 및 리조트 업체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인천 중구 저소득층 지원사업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어린이 꿈 키움 캠프, 독거노인이나 청소년을 돕는 스카이72 나눔재가봉사단 활동, 영종도 중·고등학교 급식비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눔, 각종 문화·사회복지단체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