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이 탄력과 노화에 탁월하여 피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바쁜 하루를 보내며 다양한 스트레스와 자극에 시달리는 현대 여성들에게 딱 어울리는 여심 공략 콜라겐 서플먼트 ‘에버콜라겐 타임’이 더욱 상큼하게 리뉴얼하여 돌아왔다.
에버콜라겐은 누구나 자신이 가진 본연의 건강함을 통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을 세월이 지나도 오래도록 지키는 방법에 대해 과학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먹는 콜라겐 서플먼트 브랜드로, 지난 2014년 런칭 이후 누적판매 170만병 돌파, 600억 매출신화를 이루며 명실상부 국내 콜라겐 서플먼트 시장의 No.1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뉴트리(Newtree)가 10여 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개별인정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과립형으로 새롭게 구성한 제품으로 1회 섭취 분량에 맞춰 물 없이 복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원료로 사용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로 인정됐으며, 먹는 콜라겐펩타이드 중 유일하게 피부세포동일구조 콜라겐으로 피부 속(진피층)에서 피부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또한 국내 제품 중 최초로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결과를 보유하여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에버콜라겐 타임'은 기존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특유의 맛으로먹는 콜라겐을 부담스러워하던 입맛 까다로운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상큼한 시트러스 맛을 가미하여 콜라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췄다.
세련된 다운톤의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의 변화도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다. 25-35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큼 강렬하지만 우아한 패키지 컬러에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통해 지친 일상에 리프레쉬 타임을 갖고, 궁극적으로는 여성들이 이너뷰티를 관리하며 스스로를 사랑하는 '러브 미(love me) 타임'을 갖게 되길 희망하는 브랜드의 바람이 담겨있다.
에버콜라겐은 리뉴얼 타임의 출시를 기념하며 대규모 3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4/1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3만체험단 이벤트는 3만명 한정, 신청만 하면 무조건 체험 키트를 지급하는 당첨률 100% 이벤트로 뉴트리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3만체험단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투명 포토카드와 에버콜라겐 타임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