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토요㈜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요즘, 반려동물의 여름 필수품이 될 ‘프로시온 쿨러보울’을 출시해 8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진행되는 ‘2018 케이펫페어 서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프로시온’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추구하는 신생 브랜드로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인 ‘케이펫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하면서 고객들에게 직접 ‘쿨러보울’의 기능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쿨러보울’은 냉동 시킨 아이스링을 사용하여 물이나 음식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식기로 더운 여름, 더위를 많이 타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세심하게 개발되었다.
최상의 효율을 갖는 과학적인 형태로 냉각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나 30도 정도의 더운 날씨에도, 식기안의 물을 오랜 시간 시원하게 유지시키며, 외부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결석예방 등 건강을 위해 충분한 물섭취가 중요한 반려견과 반려묘는 시원한 물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쿨러보울의 사용은 좀 더 많은 음수량을 기대할 수 있다.
10시간 가까이 시원함이 유지되는 쿨러보울은 반려동물이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가정이나 자주 시원한 물로 교체해줄 수 없는 경우에 특히 더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물 뿐 아니라 여름에는 전용 우유, 아이스크림 등을 좀 더 오래도록 시원하게 제공할 수 있고 아이스링의 냉동없이 사용하면 일반 식기처럼 사용할 수 있어 4계절 내내 유용하게 다양한 먹거리에 쓰일 수 있다.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쿨러보울’은 사용이 편리하고, 세척이 간단하여 위생적이고, 미끄러지지 않는 실리콘 패킹과 적당한 높이로 일반 사료 식기로도 사용하기에 좋다
프로시온 쿨러보울은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 1번 홀 ‘1-E02’ 부스에 전시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쿨러보울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로서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와 간식, 용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의 판매 및 전시가 이뤄진다
이병주 기자 ds5ecc@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