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공제회, 인터넷 복지매장 리뉴얼 오픈

입력 2018-04-06 11:00

인공제회는 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인터넷 복지매장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는 4월말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인터넷 복지매장은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기념품, 숙박, 여행, 공연 예매, 이사, 렌탈, 병원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격오지에 근무하는 회원들이 좀 더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군인의 생활환경과 시기별 특성을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모든 복지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이용할 수 있는 분야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군인공제회C&C는 인터넷 복지매장 오픈에 앞서 현재 군인공제회 회원 대상으로 복지매장 홈페이지에서 ‘오픈 축하메시지’ 남기기 등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제품이 담긴 ‘럭키박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인터넷 복지매장 오픈일에 교환할 수 있다.

군인공제회 인터넷 복지매장은 국방 맞춤형 복지제도로 지급하는 복지포인트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인터넷 쇼핑몰로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들이 보다 손쉽게 쇼핑몰에 접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아울러 복지매장 위탁 운영사인 ㈜휴브랜드글로벌은 “군인 복지증진이 국방력 강화로 이어짐을 깊이 공감하고 책임감 있게 복지매장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