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비상, 아이 위생관리 위한 손소독제 사용은 필수

입력 2018-04-04 15:15 수정 2018-04-05 09:49

최근 봄철 황사로 인해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을 기록하면서 바깥 외출 및 개인 위생에 관련해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기상청은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외출 자제 및 위생관리 주의를 권고하는 문자를 발송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 미세먼지 및 황사의 영향으로 실외 활동 시 필요한 마스크, 보호안경, 모자, 손소독제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어린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손에 뭍은 미세먼지 및 세균을 소독해주는 손소독제 제품 사용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영유아 토탈브랜드 베베숲에서는 온 가족의 건강과 자라나는 아이의 위생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육아맘들을 위한 베베숲 손소독제를 선보이고 있다.

베베숲 손소독제는 수족구병 등 아기의 전염성 질환을 예방하고 가족의 위생건강을 위해 베베숲이 출시한 겔타입의 손소독제다. 손이나 피부의 유해세균에 대해 99.9% 세균제거를 기대할 수 있으며 물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향긋한 자몽향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가 있는 일반 가정집은 물론 산후조리원 및 병원, 어린이 집 및 유치원, 공공시설 및 마트 등에도 비치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아이와의 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육아맘들이 많다”며 “베베숲 손소독제는 이러한 육아맘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 및 개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