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은 먹어봤을 추억의 맛 ‘얼려 먹는 야쿠르트’가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다.
1일 배스킨라빈스는 한국야쿠르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야쿠르트 샤베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수능 시즌 한정으로 동아제약과 배스킨라빈스가 손잡고 출시한 ‘박카스향 소르베’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카스향 소르베는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크림 샤베트는 액상 발효유 야쿠르트 특유의 맛과 향을 샤베트로 구현해 달콤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어린 시절 야쿠르트를 얼려 먹던 추억을 떠오르게 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야쿠르트가 케이크 위에 쏟아지는 듯한 모습을 한 이달의 케이크 ‘사랑가득 야쿠르트’와 아이스크림, 야쿠르트향 크림, 초콜릿 등으로 추억의 야쿠르트 병을 재치 있게 표현한 ‘야쿠르트 주세요’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이달의 음료 ‘아쿠르트 블라스트’는 얼린 야쿠르트 맛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슬러시 타입의 블라스트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할인, 이달의 음료 야쿠르트 블라스트와 이달의 케이크 사랑가득 야쿠르트는 각각 1,000원과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혜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