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에서 선보이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식탁의자 ‘베블룸(beblum)’이 국내 런칭 1주년을 맞아 ‘베블룸이 필요해! 줄 서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4월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베블룸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베블룸 식탁의자 5대, 베블룸 식탁의자 50% 쿠폰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4월 25일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베블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베블룸 식탁의자의 4가지 특징 중 1가지를 선택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베블룸 식탁의자가 필요한 이유를 간략하게 담아 리그램하면 된다.
베블룸은 원목의 안전성과 원터치의 편리함을 모두 담아 국내 육아맘들로부터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다. 최고급 고무나무 원목과 안정적인 Z자형 프레임이 적용되어 흔들리지 않는 안전한 유아 식탁의자로 평가받는다.
베블룸은 프레임을 재조립할 필요 없이 원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1초 안에 좌판과 발판의 높이를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Z형 프레임으로 무게 중심을 앞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아이가 뒤로 쏠리는 현상을 방지했으며, 하단 기저면을 넓게 확보해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6개월 아이부터 사용 가능하고, 최대 60㎏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식판은 튼튼한 원목 및 세척과 관리가 편한 플라스틱 2 way로 구성돼 어음 식물과 물기로부터 원목의 손상을 막아 주며,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 및 위생관리가 편리하다.
베블룸 관계자는“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원목의 안전성은 물론 편리하고 실용적인 베블룸 식탁의자를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위생적인 식사 환경을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의 눈높이를 맞춰주는 베블룸 식탁의자를 통해 아이의 식사예절교육과 부모와의 친밀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베블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