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체형 고려한 균형감 있고 아름다운 가슴성형, 30분내 가능해져

입력 2018-03-26 14:51

여름이 몇 달 앞으로 다가온 현 시점에 다이어트 등으로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의 자기관리가 한창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은 한가지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더라도 가슴이 작아지고 처져 또 다른 몸매 콤플렉스가 생기기 때문이다. 그래서 날씬한 몸매와 볼륨감을 동시에 얻고자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바로 가슴성형이다.

가슴성형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고 수술시간이나 회복기간이 긴 편에 속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가슴성형이 하고 싶어도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최근엔 이러한 가슴성형의 단점이 보완된 간편하고 빠른 30분퀵가슴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30분퀵가슴성형은 30분 안에 가슴성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시간절약뿐만 아니라 30분퀵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더 있다. 미국FDA 승인을 받은 앨러간 보형물을 사용하여 안전함은 물론이고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밑선 절개 후 흉터 관리까지 해주기 때문에 흉터 최소화는 물론이고 빠른 회복까지 가능하다.

30분퀵가슴성형을 개발하여 집도하고 있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은 단순히 가슴사이즈를 키우는데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체형을 전체적으로 아름답게 만드는 데 목적을 두고 수술을 진행해야 인위적이지 않고, 균형감 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다”면서, “만족도 높은 가슴성형 결과를 얻기 위해선 개인 별 체형에 맞는 맞춤수술이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와 경험 등을 충분히 고려하고,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