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진출한 이탈리아의 선도적인 농업산업 운영업체인 Granarolo SpA 는 2018년 아시아, 미주, 호주, 유럽에서 열리는 농업산업분야의 주요 국제무역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통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이탈리아 유기농 제품을 기반으로 전체 생산 체인을 관리하는데 있어 Granarolo의 국제무역박람회 참가는 국제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모든 범위의 제품을 제공한다.
그룹의 국제무역박람회 전략은 ‘이탈리아 유제품’, ‘이탈리아 건강 식품’ 및 ‘이탈리아 전문 식품’의 세 가지 기본 요소를 토대로 완벽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라는 설명이다. Granarolo의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것들은 유기농, 유당 free, 채식주의, 완전 채식주의 및 무 글루텐 등으로 새로운 소비자 동향과 이탈리아 및 해외 소비자의 새로운 요구와 관련해 발표될 예정이다.
Granarolo는 현재 3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인도에서 열리는 AAHAR - 국제 음식 및 접대 박람회에 참가 중이며, 이어 상해에서 열리는 HOTELEX, 싱가포르의 푸드 & 호텔 아시아, 이탈리아의 CIBUS 등 2018년에 총 13개의 스케줄로 참가할 예정이다. Granarolo 관계자는 “국제 무역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제품 및 그룹 브랜드의 전체 범위를 보여주고, 농업 산업 분야의 대사로서 그리고 전 세계에서 이탈리아 우수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람회를 통해서 소개되는 제품 중 첫 번째로는 이탈리아 유제품이 있다. 국제시장에 선보이기 위한 이탈리아 우유는 인증된 축사에서 얻은 유기농 우유와 염소 유기농 우유,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스낵 밀크를 소개한다. 또한 이 유기농 우유에 함량 되어있는 마그네슘, 비타민B6 및 비타민B12는 피로를 줄여 줄 수 있으며, 비타민A 및 비타민D3와 오메가3가 함유 되어있어 심장 기능에 도움이 된다. 그 중에서도 Granarolo G +는 타사의 우유와 비교하여 설탕이 30% 적게 함유 되어있다.
두 번째로는 이탈리아 건강 식품이다. Granarolo 100 % Plant-based는 야채 음료, 요구르트, 야채 조미료, 아이스크림, 야채 요리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탈리아 콩, 쌀, 헤이즐넛, 아몬드를 사용하여 만든 햄버거나 생선, 두부를 사용한 건강식품들을 포함한다. 세 번째로는 이탈리아 특선 음식이다. 최근 인수한 파르마 햄 PDO, Granarolo 파스타, Fattorie Giacobazzi PGI 및 PDO Balsamic Vinegar 등의 이탈리아식 특산품은 파스타, 발사믹을 포함한 Casa Azzurra 브랜드의 유럽 시장용 이탈리아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