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구식품이 운영하는 순대요리전문 브랜드 ‘강창구찹쌀진순대’가 본격적인 창업시즌을 맞아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가맹 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면 가맹비와 교육비가 일절 없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을 증권으로 대체 가능토록 하는 특전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점주 직접 시공 및 간판 교체 후 업종변경창업도 가능하다.
지속적인 신 메뉴 출시가 이뤄지며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 창업 후에는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매장 관리를 도와준다. 가맹계약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순대요리전문점이라는 아이템으로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강창구찹쌀진순대’는 경기불황에도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한 전국의 주요 지점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든든한 한 끼 보양식으로도 해장, 술안주로도 좋은 순댓국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탕요리”라며 “순댓국을 포함해 오감을 자극하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다양한 순대요리를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돼지 특유의 잡냄새가 전혀 나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구수한 강창구찹쌀진순대 순댓국의 핵심 비법은 육수다. 국내산 돼지 사골과 돼지 머리뼈, 비법 약재를 특수 가마솥에 넣어 약 12시간 이상을 우려낸다.
여기에 20여 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찹쌀, 당면을 넣어 만든 찹쌀 순대와 두부 순대, 피순대, 찹쌀 순대 등 수제순대와 고기가 푸짐하게 곁들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체계적인 유통시스템도 명품 순대 프랜차이즈로써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진면목을 볼 수 있게 한다. ISO9001과 HACCP 인증을 획득한 2,314㎡(700여평) 규모의 직영공장에서 위생적인 식품 생산이 이뤄진다.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신선한 상태의 순댓국 주요 재료들을 이곳에서 공장 직영으로 각 매장에 직배송해 주는 덕분에 마진율도 높다.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데커레이션도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인기에 한 몫 한다는 분석이다.
한편 강창구찹쌀진순대를 방문 후 개인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3개월에 한 번 우수 블로거를 선정해 시식비용(3만원)과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준다. 단, 블로그 이벤트 참여 여부는 매장에 따라 다르므로 방문 전 본사로 문의하길 바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