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구 브랜드 프린텍에서 스티커제거제와 먼지제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로 인해 스프레이 제품 라인업이 확대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프린텍은 새롭게 발견한 아이디어를 생활의 가치로 바꾸는 생활 문구 브랜드로 구김방지기능이 있는 점착메모지 스티키노트, 엔드링이 있어 테이프의 끝을 찾기 쉬운 테이프, 3D 커브로 끈끈이가 붙지 않고 날카로움이 오래 유지되는 3D커브 가위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프린텍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스티커제거제는 유리, 냉장고, 가구 등에 스티커를 떼고 남은 끈끈이 자국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크레파스, 볼펜자국, 주방의 타일 및 기름때 등 타르와 얼룩 찌든 때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먼지제거제는 고압의 에어로 틈새의 먼지, 이물질 등 전기전자 기기의 불순물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별도의 미세 노즐이 있어 에어컨 및 청소기의 필터 청소, 컴퓨터 및 주변기기의 먼지제거에 효과적 이다. 또한, 비부식성으로 만들어 제품 내에 잔유물이나 응축물을 남기지 않고 전기전자기기의 감도를 향상시키며, 안전하게 먼지 제거를 돕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린텍 강민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스티커제거제 및 먼지제거제는 사무실, 집, 피시방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실용성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린텍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통해 소비자를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비자 지향 경영 문화 확산 및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