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여배우 이솜의 싸이닉 더 심플 화보 공개

입력 2018-03-05 14:00

차세대 여배우 이솜이 패션 뷰티 매거진 ‘싱글즈’와 뷰티 브랜드 싸이닉과 함께 ‘더 심플 : 이솜의 24시간 뷰티 루틴’의 주제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솜은 화이트 톱과 라이트 블루 컬러의 니트를 소화하며 청순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건강하고 퓨어한 이미지를 강조하여 있는 그대로의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연예계 대표 베이비페이스와 뽀얀 피부로 유명한 이솜은 이번 싱글즈 화보 인터뷰에서 순한 기초 제품을 선택하고, 평소 기본에 충실한 관리를 중요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이솜은 평소 피부관리법으로, “아침 저녁 싸이닉 더 심플 토너로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한 다음 더 심플 로션을 사용하여 수분을 가득 충전하고, 보습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외출 후에는 더 심플 클렌징 워터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한 다음 더 심플 폼 클렌저로 마무리하면 잔여감이 전혀 없고 피부가 한층 투명하고 맑아진다”라고 그녀의 뷰티 루틴을 설명했다.



이솜은 3월 22일 영화 ‘소공녀’ 개봉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솜의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인 싸이닉 더 심플 스킨케어와 클렌징 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보호하고 20가지 유해성분이 배제된 착한 성분의 화장품이다.

더 심플 토너와 로션은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진행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로션/에멀젼 부문 각각 1위를 수상했다. 신제품인 더 심플 퓨어 클렌징워터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 싱글즈 픽’으로 선정되어 제품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싱글즈 화보 진행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영상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소공녀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11번가에서 화보에 사용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싸이닉 더 심플 기프트 박스’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싸이닉 더 심플 베리어 크림 정품을 증정하며, 싸이닉 전문관 단골고객을 맺은 고객에게는 11%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