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가구 브랜드 오블리크테이블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나노(NANO) 컬렉션‘을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노 컬렉션’은 오블리크테이블만의 섬세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나노테크 기술이 접목된 최고급 소재를 접목한 컬렉션으로 리노(LINO) 컬렉션에 이어 또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노컬렉션에 사용되는 소재는 이탈리아 제조사의 혁신적인 신소재로, 남다른 고급스러움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기능성마저 완비함이 특징이다. 오블리크테이블 관계자는 “이번 나노 컬렉션에 사용되는 핵심 소재는 차세대 나노 입자 및 아크릴 수지를 사용하여 스크래치, 열, 충격에 강한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심미적으로도 뛰어나 유럽에서 인기있는 소재”라고 설명했다.
또 “오블리크테이블은 매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며 새로운 컬렉션들을 소개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혁신적 소재를 사용한 나노 컬렉션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가 될 뿐만 아니라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노륨을 사용한 다양한 리노 컬렉션 신제품 출시를 통해 명실상부 국내 리노륨 가구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는 중요한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블리크테이블은 2018 서울리빙디자엔페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고객에게 오블리크테이블의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재우 기자
리놀륨 가구의 선두주자 오블리크테이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18-03-02 1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