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현대인 면역력 키우는 ‘아로니아 플러스’ 출시

입력 2018-03-02 15:15

과로와 스트레스로 건강 적신호에 있는 현대인들은 바쁜 사회생활 때문에 피로를 항상 달고 다닌다. 모든 질병은 면역력저하에서 부터 비롯되기 때문에 건강 체크는 필수지만 과도한 업무와 불규칙적인 식습관 그리고 미세먼지 등 나쁜 외부환경 요인으로 인하여 떨어진 면역력을 회복하기는 쉽지 않다.

신체 리듬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증강시키려면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 그리고 무엇보다 몸에 좋은 영양성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필수 일 것이다.

이에 롯데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롯데헬스원은 ‘아로니아플러스’를 2018년 지난 달 2월 출시했다. 신체 증진 필수 요소인 아연과, 마그네슘, 아로니아 농축액(아로니아 100%)을 이용한 과채주스이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몸에 필요한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되어 있으며 1일 1~2포(80ml)섭취 하도록 되어있다.

아로니아 플러스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아로니아와 생식 및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 마그네슘이 함유되어있고 식이조성물 특허를 받은 풀솔루션 혼합분말이 포함되 있어서 비만예방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헬스원 관계자는 ”롯데 중앙연구소의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오랜 시간 기획하여 출시되는 제품으로 아로니아 플러스가 국민들에게 지금보다 나은 삶의 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니아 플러스는 롯데백화점과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아로니아 플러스 총판사업부에서 제품 홍보마케팅과 유통을 총괄하기로 하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