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강타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올리브영 성공적 론칭

입력 2018-02-23 13:47
사진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핑크와 레드 에디션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가 지난 2월 14일부터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론칭 이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18년 소비자 퍼스트 브랜드 대상 파운데이션 부문 1위, 포탈 사이트 뷰티 실검 1위, 고객의 후기 3만 건 돌파, SNS 컨텐츠 1만 건 등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핑크 아우라 쿠션은 타 쿠션에서 흉내 낼 수 없는 화사한 광채와 커버까지 동시에 갖춘 쿠션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기존 쿠션과는 다른 환상적인 컬러 조합이 한 쿠션 안에 담겨 빛나는 핑크 톤 업으로 꾸준히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는 올리브영 입점 후 일주일 만에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이유리 쿠션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된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는 커버력은 물론 보습력과 탄력 특허 성분을 강화하는 등 시즌1 대비 제품력을 향상 시켰다. 쿠션 속 에센스 성분을 70%이상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즌1 대비 에센스 성분을 3배 더 첨가해 결점 없는 완벽 메이크업 뿐 아니라 스킨 케어도 신경을 썼다.

또한 DPC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3월 1일 부터 31일 까지 한 달 간 올리브영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구매 시, 럭키 푸들 손거울을 증정하며, 쿠션과 리필 세트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DPC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여성들에게 핑크 아우라 쿠션을 더욱 가까이 만나 소개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기존에 핑크 아우라 쿠션을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매력으로 인정받아 감사하다"며, "DPC는 메가 히트셀러 '핑크 아우라 쿠션'시리즈 뿐 아니라 다양한 색조 라인업을 상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