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이찬열 국회의원, 꿈나래 겨울캠프 참가자 격려 방문

입력 2018-02-21 15:37
바른미래당 이찬열 국회의원(세번째줄 맨오른쪽)이 국민일보 ‘꿈나래 겨울캠프’에 참가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이찬열 국회의원(경기 수원시갑)이 21일 오전 8시 경기 수원시 만석공원 야외음악당 앞에서 ‘꿈나래 겨울캠프’에 참가하는 어린이와 청소년 및 인솔 사회복지사 등을 격려했다.

이 의원은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와 청소년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역할을 다하겠다.”고 격려 했다.

국민일보 주최로 올해 21회째를 맞는 ‘꿈나래 겨울캠프’는 21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스키강습을 포함해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구성된다. 캠프 참가자들은 해마다 지역을 달리해 선정되며 이번엔 서울 구로지역 아동센터와 경기 수원지역 아동센터에서 추천받은 어린이와 청소년 60명에게 기회가 주어졌다.

캠프 참가자들은 첫날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안전체험 테마파크 365세이프타운’에서 각종 재난을 체험하면서 안전의 중요성을 배우고 대처요령을 익힌다. 이후 하이원리조트로 이동해 국내 유명 힙합 레이블 ‘브랜뉴 뮤직’이 마련한 재능 기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예정이다. 둘째날은 하이원스키장에서 스키강습 체험과 하이원 별자리 과학관 견학을 하고 마지막 날 눈썰매 타기로 일정을 마무리한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