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뷰티클러스터 원마운트점서 기부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2-13 17:15

글로벌미용그룹 아이디헤어(id HAIR, 대표 위운미)는 지난 10일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강상수 씨가 리더로 활동 중인 ‘강상수 트리오(드럼 하건, 베이스 전사무엘)’를 초청, 기부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천여평 규모의 뷰티클러스터 원마운트점에서 열린 이번 기부 행사는 그동안 아이디헤어 뷰티클러스터에서 꾸준히 진행해 온 기부프로모션 'Let's Smile Together'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과 뜻을 나누고자 강상수 트리오 및 고객들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프로모션을 통해 평창 장애인 올림픽 선수단과 소아암 환자 후원을 목적으로 이뤄졌는데, 주말을 맞아 머리를 단장하러 나온 고객들에게는 아름다운 재즈음악과 더불어 뜻깊은 선행의 기회를 선사한 자리였다.

행사를 기획한 유현 뷰티클러스터 총괄경영이사는 “여유가 없어 많이 지칠 수 밖에 없는 요즘 같은 시기에 서로를 위한 도움의 손길이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으로 생각해 고객과 함께 평창 장애인 올림픽 선수단 및 소아암 환자 돕기 행사를 하고 있다”며 "머리를 하면서 재즈 공연을 즐기는 작은 콘서트가 더 큰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강상수 피아니스트 역시 “이번 기부프로모션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재즈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삶에 대한 메시지와 긍정적인 힘을 실어 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피아니스트 강상수 씨는 7살에 선천성 녹내장으로 시력을 잃었지만 피아노에 대한 열정을 키워 버클리음대에서 수학, 2016년 졸업 후 재즈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