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한아름송이의 성형 커밍아웃, 성형재수술썰과 함께 아버지 방송에서 최초공개

입력 2018-02-12 15:17

지난 9일, 성형 커밍아웃을 주제로 한 성형 썰전식의 토크쇼 ‘팔로잉미’ 방송이 또 한번 화제가 됐다.

이번 성형커밍아웃 2탄의 주인공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아름송이. 그녀는 이번 방송에서 성형 전 흑역사인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모습을 공개하며, 성형으로 업그레이드 한 인생 변천사를 방송 최초 커밍아웃 했다.

그녀가 흔녀에서 본격적인 얼짱이 되기까지 성형 수술썰과 최근 재수술을 통해, 또 한번 외모 업그레이드를 한 사실을 거침없이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단순히 성형썰 뿐만 아니라, 성형으로 인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는 그녀의 인생이야기까지 전해지며 방송 후, 주요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한아름송이 아버님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기대를 모은 가운데, 아버지의 정체가 그녀에게 제2의 인생을 선물해준 성형외과 담당 원장님으로 밝혀져 또 한번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속시원하다”, “당당해서 좋다. 죄지은것도 아닌데..”, “예뻐져서 부럽다. 나도 하고싶은데!!!!”, “그뤠잇!!!” 등 수많은 댓글을 남기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한아름송이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성형 커밍아웃 제2탄은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성형 커밍아웃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