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미프(㈜유앤김파트너스)가 올리브영 명동본점, 강남본점, 부산광복점, 대구동성로점에 대형 팝업 존을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에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의 팝업존이 들어선 것은 국내 최초다. 이는 지난 3년간 남성 화장품 카테고리가 연평균 40%이상 증가세를 보인 상황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미프는 ‘화장품이 아니다, 남자의 도구다’라는 슬로건 아래 화장품을 직접 구매하기 쉽지 않은 남성들이 능동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제공함으로써 남자 화장품 시장에서 각광받아 왔다.
이런 상황에 맞물려 올리브영 최초의 남성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선두주자로 미프가 선정돼 남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매력을 뽐낸다.
미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과 발렌타인데이와 신학기 등 다가오는 선물 시즌에 맞춰 올리브영 기획 세트인 ‘미프 맨즈 파워 올인원 팩’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맨즈 파워 올인원 팩’은 출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미남크림 톤업 화이트닝’과 주름개선 기능으로 동안 유지에 도움을 주는 ‘미남크림 타임리턴’으로 구성돼 있다. ‘미프 올인원 로션’과 고체 향수 ‘어필엔진–젠틀맨허그’가 추가로 증정된다.
미프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