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등 국가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그룹을 기반으로 제작한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18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전문성 및 적중률 높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를 가격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면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을 기반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전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불황에도 임대관리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도모하기 유리한 임대관리사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 받는 특전이 주어진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은 국가시험 출제위원 출신 베테랑 교수들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직접 엄선해 교육한 만큼, 적중률이 높다고 평가된다. 또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과목별 중요 내용만 다루므로, 부담 없는 반복수강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의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으로 부동산 분야 전문가를 다수 배출하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