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에서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Seoul Beauty In Grace Global Art Fair) 개최

입력 2018-02-06 16:15

글로벌아트전시기획주관사인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2018년 2월 7일(수)부터 2월 13일(화)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를 주관, 개최한다.

그로테스크한 느낌을 주는 작품일수록 훌륭한 예술작품이라고 칭송받고 각광받는 현 세대의 Contemporary 미술전시분야에서,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Seoul Beauty In Grace Global Art Fair)를 통해, 밝고 아름다운 생명력 있는 감성을 전달하는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보여준다.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 주제 하에,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문화예술전시행사이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지속적으로 아트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실력있는 작가님들이 국내외에서 활발히 작품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며 지원하고 있으며, 좋은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컬렉터들에게 훌륭한 예술작품을 소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뉴욕 첼시에서는 뉴욕 뷰티인그레이스 전시회로 개최되었으며, 싱가폴에서는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싱가폴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의 이름으로, 서울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에서 동일한 주제로 아트전시회가 진행되어왔으며, 이번에 예술의 전당에서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의 이름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 개최되는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Seoul Beauty In Grace Global Art Fair)는,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라는 주제 하에 열리는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작가들의 개인부스전시회로서, 7일의 전시기간동안 작품을 전시, 판매하게 된다.

이근화, 윤경, 전미선, 김명희, 김정미, 하미경, 김혜수, 김현숙, 박중현, 육영란, 정선이, 문민정, 김성환, 안광선, 박수경, 윤문영, 유경자, 성진영, 주선희, 남효주 등, 국내외에서 진취적으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아름답고 우아하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성실하게 구축해나가는 총 20명의 실력있는 중견작가들과 신진작가들의 아름다운 전시무대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2월 7일 오후 2시에 전시가 오픈되어, 13일 오후 3시에 종료되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아트콜라보를 진행한 엘앤티렉서스(L&T LEXUS)와 주간시사매거진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