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공방 응원 온 팬들에 반지 쐈다… “수지 덕질 최고”

입력 2018-02-01 16:04
사진 = 트위터 캡쳐

가수 수지가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응원차 공개방송을 찾아온 팬들에게 반지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날 오후 트위터에는 ‘엠카운트다운’ 공개방송 현장을 찾은 수지 팬들의 반지 인증샷이 여러 개 올라왔다. 한 트위터리안은 반지 인증샷과 함께 “공방 왔을 뿐인데 응원봉이랑 반지 받는 수지 덕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 트위터 캡쳐

사진 = 트위터 캡쳐

또 다른 트위터리안은 “수지 공방 최고”라며 응원봉과 반지 인증샷을 올렸고, “공방에서 반지 받는 수지 덕질”이라며 반지 인증샷에 하트 스티커를 붙여 고마움을 표시한 팬도 있었다. 수지가 팬들에게 선물한 반지는 수지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 반지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사진 =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엠카운트다운 측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2월 첫째 주 #엠카운트다운 #수지 최초 공개! 여러분~ 오늘 저녁 6시 #엠카 로 오시면 #Holiday 떠날 수 있어요! 기대하시고 꼬옥 이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수지의 셀카를 공개했다.

수지는 지난달 29일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수지는 1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수지의 첫 무대가 공개되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 방송된다.

이현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