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타임, 제철 과일 활용한 딸기음료와 발렌타인데이 음료 5종 출시

입력 2018-01-30 09:00

밀크티 & 커피 전문점 차타임 라운지가 겨울철에 당도가 높아지는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과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음료 3종 ‘딸기딸기해 밀크 스무디’, ‘딸기딸기해 바나나스무디’, ‘딸기딸기해 요거트스무디’ 와 해피 발렌타인 음료 2종 ‘피칸 누텔라 브라우니 라떼’ , ‘피칸 누텔라 브라우니 스무디’ 총 5종을 2월 1일 차타임 라운지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차타임 라운지는 호주, 괌, 영국 등 세계 1000여개의 ‘Chatime’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만 정통 밀크티 브랜드의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다. 대만 현지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찻잎 아리산우롱, 루비블랙 티, 사계춘차 티, 아프리칸 블랙 티 등의 수제 찻잎을 직접 공급 받아 고품질의 차를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4개의 국내 매장(수원터미널 4층, 홈플러스 잠실 3층, NC 가든파이브 4층,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B1)이 영업 중에 있으며, 신메뉴 출시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차타임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블티 브랜드 차타임과 프리미엄 밀크티&커피 브랜드 차타임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 정기적으로 차의 효능, 대만 정통 차의 소개를 하는 티 클래스를 성남 복정동 본사에서 진행하며, 브랜드 문의에 대해 사전 예약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문의를 신청하면 담당자의 무료 창업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