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간식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직장인 영양간식으로 눈길

입력 2018-01-29 10:48

두뇌활동은 많지만 시간에 쫓겨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운 직장인과 학생이라면, 저칼로리 간식 ‘마녀워터젤리’를 주목해보자.

농업회사법인 ㈜생생초에서 출시한 마녀워터젤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을 주성분으로, 유산균과 비타민C, 파인애플식초를 함유한 건강한 곤약젤리다. 자몽/와일드망고/풋사과 3가지 맛으로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걱정도 없다.

1팩(150ml)에 6kcal라는 낮은 열량도 눈길을 끈다. 칼로리와 당에 대한 부담이 적고, 낮은 열량임에도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이 높아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1월 구매 고객의 경우 더욱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제품 출시일인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의 경우, 생생초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마녀워터젤리 10포 구매 시 3포(자몽/와일드망고/풋사과 각 1포 트라이얼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생생초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선물세트(마녀워터젤리 와일드망고 150ml 10포+마녀워터젤리 자몽 150ml 10포+마녀워터젤리 풋사과 150ml 10포 총 30포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생생초 마녀워터젤리를 트위트,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고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일 발표되며,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생생초 관계자는 “맛과 영양, 칼로리를 모두 잡은 마녀워터젤리는 낮은 열량에도 곤약과 유산균, 비타민C, 파인애플식초가 첨가돼 영양보충을 책임진다.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아침을 거르는 학생들과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생초는 전통 발효 식품을 표준화, 과학화해 미래지향적인 발효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발효식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