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슈화된 논-케미컬 열풍으로 화학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하락하여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그간 매니큐어는 우리 몸에 바르는 대표적인 화학제품으로 꼽혔다. 다른 화장품에 비해 단단한 손톱에 바르는 제품인 데다 잘 지워지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젤네일을 비롯한 각종 매니큐어는 천연 제품이 드물었던 것이 사실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아름다움을 위해 네일아트를 하다 손톱 건강을 잃을 우려가 있어왔다.
손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 꼭 네일숍을 찾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이 있다. 손톱을 꾸준히 관리를 하기엔 번거롭고 귀찮음을 느껴왔거나 유튜브 뷰티영상을 보며 셀프 네일케어를 보고도 따라할 엄두를 내지 못했던 초보자나 곰손들에게 ㈜모일은 ‘가드미 네일케어 3종세트’를 자신있게 소개했다.
가드미 네일케어 3종세트는 겨울철 한파로 인해 각질이 부각된 건조한 손톱을 예쁘게 정리해 주며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가드미 네일케어 3종세트의 첫 번째는 멀티 폴리셔로 시작한다. 강화유리로 이뤄진 멀티 폴리셔는 한번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물에 씻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위생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문질러도 자극이 없는 특허 받은 결을 이용해 닦아내듯 손톱 겉면을 문질러주면 투명매니큐어를 바른 것처럼 반짝이는 광택을 얻을 수 있다. 손톱 끝을 다듬는 파일이나 버퍼 푸셔 등 다용도 멀티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두 번째 케어 제품은 큐티클 클리너이다. 큐티클 클리너는 안에 오일이 내장되어 조금씩 흘러나오기 때문에 자극이 없고 손톱 위를 쓰다듬듯이 가볍게 손톱 주변의 살과 큐티클을 밀어주면 마치 네일샵에서 관리 받은 듯이 깔끔하게 손톱 주변을 관리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천연 유래성분 99%로 신뢰도를 높인 큐티클 호호바 오일이다. 손톱과 손톱주변 큐티클에 핸드로션처럼 자주 덧발라주면, 주변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들이 가라앉고 촉촉하면서도 윤기 나는 손톱으로 가꿀 수 있다.
한편 가드미 멀티 폴리셔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제네바 국제발명전 금상, 세계국제발명전 은상, 중소기업청장상 등 다채로운 수상 경력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