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에서 온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유니크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KARY MARKET)’에 입점했다. 이를 통해 수도권과 경상 지역의 소비자들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틀마마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입점한 리틀마마 제품은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나트루(Natrue)와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과 프리미엄 소재의 배스 로브와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다. 지난 12월 출시 이후 ‘베이비 스파’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육아맘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서의 입점 러브콜을 기반으로 판매처를 확장하고 있다.
1월부터 리틀마마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리마켓’은 ‘모든 아이들은 아티스트다’라는 모토 아래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국내외 브랜드를 소개하며 트렌디한 밀레니얼 맘(Mom)에게 주목 받고 있는 키즈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7개 매장에서 리틀마마 제품을 직접 확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이번 캐리마켓 입점을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과 경상 지역의 소비자들에게도 직접 찾아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라이프스타일과 콘셉트를 제안하고 개인의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쇼핑 서비스를 제공해온 캐리마켓에서 리틀마마가 엄마와 아기를 위해 만들어가고자 하는 새로운 육아 트렌드를 직접 보고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마마는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베이비 스파 테라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가 담겨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인증 기준으로 유명한 유럽 유기농 화장품 평가기관 나트루(Natrue)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목욕 후 아기의 체온과 피부보호를 위한 배스 로브와 배스 스폰지도 함께 출시되어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리틀마마 제품은 캐리마켓 매장 이외에도 프리미엄 유아동 편집샵, 아베끄뚜아 청담 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리틀마마 공식 온라인 몰과 마켓컬리,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유기농/친환경관, SSG닷컴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