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장성교회, 28일 ‘중등부 부모교육’ 세미나 개최한다

입력 2018-01-25 07:58
포항장성교회는 브리지임팩트 사역원 공동대표 고은식 목사(사진)를 초청해 청소년을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중등부 부모교육’ 세미나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중등부 부모교육은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이 교회 본당 2층 소예배실에서 진행된다.

‘내 자녀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될 세미나는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훈과 훈계로 양육하라”는 에베소서 6장 4절의 말씀을 통해 신앙적으로 내 자녀를 어떻게 양육해야 하는지 배우게 된다.

교회 관계자는 “부모교육을 통해서 가정이 먼저 신앙 안에서 회복되기를 바라고, 청소년기 학생들을 양육하면서 부모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을 통해 자녀들을 가정과 교회 안에서 말씀과 기도로 잘 양육하기 위해서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조다운 전도사(포항장성교회)는 “세미나는 장성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자녀의 양육에 관심있는 부모님들도 함께 참석하셔서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청소년 사역자 고은식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B.A)과 장로회신학대학원 목회학(M.Div)을 전공했으며 대치동교회 교육목사를 역임한 뒤 현재 유스코스타 강사, 브리지임팩트 사역원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저서는 ‘교사트레이닝’이 있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