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사랑함 잇다...함소아몰 페북데뷰 이벤트

입력 2018-01-24 16:15

함소아의 공식 쇼핑몰인 함소아몰이 워라밸(Work-Life-Balance)세대와 눈치보지 않고 소신껏 소비하는 휘소가치족에게 함소아몰의 똑똑한 소비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함소아몰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소아는 어린이 전문 브랜드로 함소아앱은 '스마트앱어워드 2017' 건강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8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부분에서는 함소아제약의 홍키통키가 어린이한방병원에서는 함소아 한의원이 1위를 수상하였을 만큼 어린이 대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함소아몰 페이스북은 엄마들을 위한 육아정보를 담은 카드뉴스, 장건강을 위한 장체조 동영상 등 트레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사진 기반의 함소아몰 인스타그램은 스토리가 담긴 감성 사진을 통해 함소아몰의 정보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관계자는 “함소아의 함, 하다를 핵심 메시지로 부모님과 아이의 사랑함을 잇는 것을 핵심 테마로 아이의 건강함, 가족의 행복함 등 다양한 함의 의미를 메시지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직접 만들어주는 고객 셀프 콘텐츠 제작 등 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소통시대를 열 것이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함소아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페북데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를 가진 부모는 물론 삼촌, 고모, 외삼촌, 이모, 할아버지, 할머니가 모두 참여 가능한 ‘페북데뷰 기념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6명의 당첨자를 31일날 발표를 한다.

이벤트 상품은 함소아몰의 베스트셀러인 홍키통키를 비롯해 100억 유산균으로 건강식품 바이오락토 플러스, 그리고 2018년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동물 모양의 재미있게 맛있는 애니멀프렌즈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가족들이나 친구들을 소환하면 상품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또한, 함소아 인스타그램에서는 함소아몰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함소아를 팔로우 하고 리그램 친구소환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1월 25일까지 진행하고 2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함소아몰 마케팅 담당자는 “모바일과 결합한 소셜네트워크의 시대에 어린이에 대한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는 물론 감성적인 메시지와 이성적인 팩트 콘텐츠를 활용한 이원전략을 통해 어린이 건강에 대한 건강정보플랫폼이 되는 것이 페이스북 오픈의 목적“이라며, “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페이스북을 통한 구매가 활발해지고 있다. 페이스북 샵을 통해 페이스북을 통한 함소아몰의 다양한 기획상품도 직접 구매 가능하도록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