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와이스타일이 2017 웹어워드 패션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12월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를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평가의 신뢰도와 공정성을 위해 국내 기업과 기관의 웹사이트 관리 책임자 및 웹 구축 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직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 선정한다.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에이치와이스타일은 헬렌카민스키 작품으로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에이치와이스타일의 헬렌카민스키 작품은 ‘2017년 ICT어워드코리아’에서 UI/UX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한바 있다. 브랜드 컨셉에 맞는 정갈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인 UI가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밀착형 웹에이전시인 ㈜에이치와이스타일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전자민원 시스템 개발 및 웹문서 PDF변환기술 개발, KOTRA 문두스 서비스 홈페이지 구축 등 다수의 국가기관 홈페이지를 개발해왔으며, 특히 스타트업 기업의 홈페이지 제작시 마케팅 컨설팅을 병행하여 기업CEO들이 적은 비용으로 높은 실적을 거둘 수 있는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제작 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 등을 구축하고 있다.
에이치와이스타일 (HYSTYLE) 의 박정미 이사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프로그래밍과 컨텐츠, 체계적인 제작 관리 시스템으로 기업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치와이스타일은 2017년 ICT어워드 코리아에서도 UI/UX부문을 포함 총 7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2017년 소비자가 직접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홈페이지 개발부분에서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