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토탈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다나는 작년 4월 첫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 경로를 확대했다. 면세점 입점 후 약 2개월 만에 일부 면세점 내 디지털/리빙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면세점 전용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1월 31일까지 해당 면세점에서 보다나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된다. 미화 60달러 이상 구매 시 NOHJ 마스크팩 정품 10매를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제품인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미니고데기는 물론 중년 여성 고객에게 특히 사랑받는 뿌리 볼륨 스타일링 제품 ‘브러시아이롱’과 뷰티살롱 퀄리티의 ‘고져스 브러쉬 라인 3종’ 등이 추가로 입점 된다.
보다나는 국내 최초로 굵은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를 출시해 이목을 모았다. 판고데기 제품 역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소비자 후기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애플리케이션인 ‘글로우픽’ 내 헤어 기기 분야에서 고데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다나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으면서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뷰티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