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로스,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원더포레스트’ 론칭

입력 2017-12-28 15:45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 및 디스퀘어드2 언더웨어 공식 수입 쇼핑몰 아르더를 운영하고 있는 ㈜링크로스(대표 박재훈)에서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인 ‘원더포레스트’를 론칭했다.

원더포레스트는 뉴욕 타임즈 11대 슈퍼열매로 선정 된 징기스칸의 3개 보물 중 하나인 산자 나무를 주 원료로 하며, 비타민 수분크림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있다.

원더포레스트의 비타민 수분크림. 마스크팩에 사용된 산자나무는 중국 티베트에서 재배되고 자연이 주는 천연 비타민이라고 불리며 총 12가지의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비타민 나무라고 불리고 있다.

오메가 지방산, 불포화지방산, 29종 미네랄, 26종 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빙하시대 후 최초의 나무,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이기도 하다. 고대부터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열매의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미 500년 전 고대 티베트 의학서 사부 의전에도 기록이 돼 있을 정도로 오래 전부터 그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기도 했다.

또한, 12가지의 비타민 효과를 제외하고도 오메가3, 오메가6 등의 불포화지방산 함유돼 있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네이커프로테인, 아미노산, 폴리펩타이드,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 윤택/잡티/여드름에 효과가 뛰어나다.

더불어 천연보습인자(NMF)로 피부 진피층에서 많은 수분을 함유해 피부가 촉촉하도록 유지되는 하이알루로닉애씨드(Hyaluronic acid)와 트레할로스가 함유돼 있어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조직을 부드럽게 해주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

마스크팩은 기슈 비장탄 시트로 다른 마스크팩 시트와는 달리 피로 회복과 혈액 순환이 좋아지는 효과뿐 아니라 피부에 좋은 미네랄 공급이 가능하여 시트 자체로도 효능이 탁월한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마이프라이빗TV의 손담비와 모치피치 유투브 채널의 악동뮤지션 수현이 사용하기도 해 더욱 유명해진 원더포레스트 크림과 마스크팩은 대만과 중국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했다. 원더포레스트 제품의 구매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원더포레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