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렌탈 ‘에어로사이드 선착순 1000명 이벤트‘ 진행

입력 2017-12-29 00:01

이번 겨울은 더욱 혹독하게 미세먼지의 문제에 시달리고 있다. 내년 1-2월의 기온이 평년보다 다소 높으며 강수량이 적을 것으로 전망되어 이러한 문제는 더욱 심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세먼지는 그냥 웃고 넘길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실제로 미세먼지는 면역력이 약한 노인, 영유아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기도 및 폐, 심혈관, 뇌 등에 염증을 발생시키고 천식,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실제로 초미세먼지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흡연보다 더욱 치명적인 영향을 주며, 심근경색과 같은 심장질환의 사망률까지 높이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미세먼지에서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것은 스스로의 생명을 지키는 것과 연관된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일상생활에서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움직임이 늘고있는 추세이다. 실제 황사 마스크의 판매율이 높아졌으며, 길거리에서도 쉽게 마스크를 한 사람들을 접하게 된다. 또한 실내에서는 공기 정화 식물과 공기 청정기를 이용하여 미세먼지에서 실내 공기를 지키고자 한다. 특히 공기청정기의 경우, 어떠한 제품을 사용하는가에 따라서 공기정화의 질이 달라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신중하게 공기청정기를 고르고자 한다.

공기오염의 문제로 공기청정기가 필수가전이 되어가는 요즘, 무엇보다 초미세먼지부터 공기 중에 있는 모든 유해물질을 제대로 잡아낼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는 에어로사이드의 경우, NASA의 광촉매생물전환 PCO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초미세먼지, 공기 중 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 집먼지진드기, VOCs를 모두 정화할 수 있다. 이 때 기타 유해부산물 없이 공기가 깔끔하게 정화되며 필터가 없기 때문에 필터로 인한 2차 오염에서도 자유로운 제품이다.

또한 공기청정기는 일반적인 가전제품과 달리 24시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력소비량에 있어서도 실용적인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에어로사이드는 24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도 높은 에너지효율로 누진세 걱정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에어로사이드는 집안 어디든 수납하기 쉬운 디자인과 12시간 기준 2년, 24시간 기준 1년에 한번만 챔버를 교체해주면 되는 간단한 관리방법으로 높은 효율성을 가지고 있다.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고 싶지만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에어로사이드에서는 보다 부담없이, 알뜰하게 우리 가족 건강을 챙기기 위한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는 월 37,900원이라는 매달 가벼운 가격에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최대 2만원 할인이 적용되어 월17,900원으로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에어로사이드에서는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 신청 시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오렌지 전용 플로어 스탠드(23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렌탈 상담은 에어로사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상담 접수가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