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신발장 붙박이장 맞춤가구 주방가구 등 전문기업 닥터씽크가 영화 ‘신과함께’ (감독 김용화)에 공식 영화주방가구 협찬에 나선 사실이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2월20일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는 네이버 웹툰 ’신과함께‘를 원작하고 있으며 2006년작 ’미녀는괴로워‘ 와 2009년작 영화 ’국가대표‘ 등을 연출했던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영화 ‘신과함께’는 사후49일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하는 내용으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의 문의 열린다. 김자홍(차태현)과 강림(하정우), 덕춘(김향기), 해원맥(주지훈)과 함께 힘을 합쳐 해쳐나가는 판타지, 드라마 영화다.
이번 영화 신과함께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이자 충무로 으뜸 배우 차태현과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등의 주연배우를 비롯해 김혜숙, 이정재, 김하늘 마동석 등 내노라하는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한 것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방가구 수제작 전문회사 닥터씽크는 신작영화 신과함께에 협찬사로 함께 했다. 실제로 닥터씽크는 최근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문화예술 지원 활동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영화 ‘신과함께’ 협찬사 참여에 대해 닥터씽크 측은 “무엇보다 영화가 담은 메시지가 와닿은 점에서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단순히 재미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점이 닥터씽크가 지향하는 바와도 일치하는 점“이라면서, ”닥터씽크에서도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신발장 등을 모든 직원이 제작부터 설치까지 나중에 구매고객이 후회하지 않게 하는 것이 동일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제작 주방가구 싱크대 제작기업 닥터씽크는 협찬 참여로 화제가 된 영화 ‘신과함께’는 12월 20일 개봉 이래 12월 27일까지 7일 동안 누적관객 520만명을 돌파하면서 1000만 관객을 넘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