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운 겨울은 야외활동을 꺼리게 된다. 이 시기가 되면 몸 곳곳에 군살이 생기게 되는데, 여기저기 붙은 군살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이러한 군살들은 결국 콤플렉스로 다가오게 되고 군살제거를 위해 식이요법부터 시작해 운동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만 쉽게 제거가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식이요법과 운동에 지친 사람들은 마지막 방법으로 지방흡입수술을 생각하지만 지방흡입의 경우 마취와 회복기간 등 일상생활의 지장이 생길 수 있어 망설이는 경우가 있다. 툭 튀어나온 군살들을 개선하고 싶어도 수술을 쉽게 결정할 수 없는 것이다.
이에 최근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지방추출주사 룩팻이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룩팻은 기존 지방흡입수술을 보다 간소화 시킨 시술로서 시술시간은 20분 내외로 짧고, 시술 후에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군살제거를 위해 지방흡입을 생각하는 이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군살제거를 할 수 있다.
룩팻은 시술시 2mm 초소형 케뉼라를 이용해 지방을 추출하기 때문에 봉합 및 실밥제거가 필요 없고 시술 후 붓기와 멍 발생이 일반적인 지방흡입에 비해 적다. 또한 원하는 곳을 동시에 10부위 시술이 가능해 효과적인 군살 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고 강남삼성라마르에서 제공하는 바비테이핑만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기존의 HPL, 지방분해주사등과 달리 룩팻은 지방을 밖으로 직접 추출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요요 현상까지 최소화시켰다. 또한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욱 높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일영 원장은 “룩팻은 간단한 주사시술을 통해 진행되어 보다 빠르고 안전하면서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는 지방추출주사시술법”이라며, “국소마취나 수면마취로 진행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이 적고, 군살들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학생들도 큰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